NEWS

제목 (사)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 MOU
작성자 wechallenge
작성일자 2019-05-27





(사) 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는 지난 5월 27일 북쌔즈에서 (주)위챌린지와 사회 기여를 위한 사업역량 제공 등 상호 발전의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이 이뤄진 북쌔즈는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도시재생을 실행하고 있는 장소이다.

(주)위챌린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이 된 콘텐츠 개발 및 기획 역량이 뛰어난 인원이 팀 단위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순 MCN 시장에서 전문가들이 글로벌 O2O 콘텐츠 기획, 개발 및 K-POP 등 한류문화기반의 글로벌 유통 채널을 접목시키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날 MOU 체결에 따라 (사)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는 (주)위챌린지에게 IMC 사업부의 온오프광고홍보, 디자인, 영상, 교육, 문화 사업에
대한 능동적 참여 및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협력할 계획이다.

(주)위챌린지 이학선 대표이사는 “금번 MOU를 통해 (사)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의 협력에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함께 발전하고 (주)위챌린지와 상호 협력 프로그램 구축 및 임직원 등의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의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MOU를 통해 (사)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위챌린지의 IMC 사업부와 트레이드4.0 사업부의 발전에 기여하였고, (사)도시재생활동가네트워크와의 상호 발전의 첫걸음이 되었다.
출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