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 위챌린지-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LINC+사업단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4-01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LINC+사업단 (단장 윤기용)은 지난 3월 29일 주식회사 위챌린지 (대표이사 이학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상호 간 공동발전을 위한 협력의 일환으로 현장 인턴십 위탁교육 및 연구개발 등 긴밀한 교류 협력을 약속하였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글로벌 시대의 진정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협력해 지역 청소년 대상의 현장 인턴십 위탁교육 및 취업 정보 제공이며, 나아가 국내 및 해외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자를 양성하는 것이다.
 
협약식에서 윤기용 단장은 “금번 MOU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기원하고 특별히 글로벌한 대학 선문대학교와 글로벌 기업 위챌린지가 글로벌 콘텐츠를 통해서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과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하는 촉진자의 역할을 하게 되기를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위챌린지 모재성 부사장(CIO)은 “앞으로 지역사회에 필요한 글로벌 인재를 위한 프로그램을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LINC+사업단과 함께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글로벌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위챌린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이 된 컨텐츠 기획,개발 역량이 뛰어난 인원이 팀단위 이루어져 있으며 기존에 단순 MCN 시장에서 글로벌 유통 채널을 접목 시키는 플랫폼을 구축 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MOU를 통해 선문대학교 1800여명의 외국인 학생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국가에 한국의 문화,기업,제품들 을 전세계에 알릴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글로벌 진출의 첫 출발점이 되었다
 
주식회사 위챌린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글로벌 O2O 컨텐츠 기획,개발 및 K-POP등 한류문화기반의 글로벌 유통채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MOU를 통해 선문대학교 1800여 외국인 학생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국가에 한국의 문화,기업,제품들을 전세계에 퍼뜨리는 글로벌 진출의 첫 출발점을 마련하였다


출처 - http://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82650209200 [스페셜경제]

출처 http://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82650209200